본문 바로가기

메이플스토리 정보

메이플스토리 불타는 세르니움 후 길뚫퀘스트

728x90

메이플스토리 불타는 세르니움 후 길뚫퀘스트


 

블로그 인기글

● 메이플스토리 신규 룬패치/자동해제 프로그램 [링크 이동]

● 메이플스토리 거짓말탐지기 알림 프로그램 [링크 이동]

C#에서 TensorFlow 사용하는법 [링크 이동]


퀘스트를 누르면 이데아의 모습이 나옵니다

(전구 퀘스트 목록은 못 찍었네요)

전에 나왔던 금발 천족과 세렌의 모습이 보이네요

번개의사도의 모습을 본 세렌

꿈이었나 보네요

적들이 물러나는 것 보고 감사의 표시하는 칼라일이네요

그리고 흑태양의 진영에서 나오는 npc들이나 보네요

얘가 하보크네요(전설의 눕짤을 보이던...)

저를 보고 쫄았나 봐요 ㅎㅎ

에브릴이 이렇게 말하는데

대적자를 쓸어뜨릴 수 있다고 말하는 것 같다고 말하고

상황을 지켜보자고 하네요

이데아에게 퀘스트 받고

애런이 전하는 내용을 들어주게 되네요

여기로 와서 도와주고

이 맵에서는 어센틱포스 요구수치가 50이네요

궁병 100마리 잡고 새벽의 사제한테 책을 받게 됩니다

고대의 시간 계산법이라는 책이라네요

애런이 명상을 의자에 앉아서 하는데

그 의자 균형을 맞추려고 했다고 사제가 말하네요

그 다음 서쪽 성벽으로 와서 괴물 갈매기들을 또 잡아줍니다

호크아이한테도 애런이 부탁한 책을 받게 되네요

이런 내용들이 써져 있네요

세렌에게 호크아이의 말을 전하고

세렌의 날개 상태도 한 번 확인해 줍니다

세렌에게도 미 반납책을 받게 되네요

이 책은 이렇게...

도서관에 가보니 이데아가 저런 상태네요

가져온 성수를 이데아에게 줍니다

애런이 이런 말을 해서 이데아가 신중히 책을 관리한 것 같네요

728x90